필요에 따라 이동하는 유목민들처럼 사용해왔다.
유 시장과의 논의가 턱없이 부족했다는 비판을 피하기 어렵다.오세훈 시장이 지난 11일 발표한 새 교통카드는 독일에서 대중교통 활성화 효과가 나타난 ‘49유로 티켓(D-Ticket)에 착안했다.
심지어 오 시장과 같은 국민의힘 소속인 유정복 시장의 인천시에서도 곧바로 유감 입장이 나왔다.인천시는 수도권 교통 문제는 인천·서울·경기가 함께 풀어야 할 숙제라고 지적했다.하지만 서울과 인접한 경기도·인천시와 충분한 사전 협의 없이 정책을 발표하는 바람에 혼란을 자초했다.
김동연 경기지사와 유 시장에게 화살을 돌린 셈이다.AI기술주 된다1년내 50% 오른다는 종목1000만원은 여기.
수도권 광역단체장 세 사람은 지난 7월에도 만나 광역교통망 확충과 수도권 쓰레기매립지 사용 문제를 논의했다.
더 중앙 플러스관점의 관점 +소록도 가라까지 나왔다6일뒤 더 커질 김건희 리스크김여사 스토커에 또 당해놓고한동훈 조사 불쾌하다는 용산윤·한.그런데 이 아파트들의 위치를 검색하면 공통점이 보인다.
사업 단계마다 담당 부서가 달라지니 절차는 복잡하여 누구도 전체 구도를 모른다.사회조건이 바뀌어도 아파트 구조 손상 없이 리모델링이 가능한 구조체가 필요하다.
유연하게 변화에 대응 작동하는 건물을 지어 살아야 한다.내부에서도 헛갈리는데 외부에서는 더욱 알 길이 없으니 사업에 끼어들려면 그나마 내부경험자가 필요해진다.